[예약 방법]
GROUND 333 홈페이지의 The GROUNDS에 명시된 각 GROUND를 확인하신 후, APPLICATION에서 신청서 작성을 통해 예약신청을 접수합니다.
그라운드 333에서는 영업시간 기준 24시간 내에 예약 가능 여부 및 기타 안내사항에 대해 연락 드릴 겁니다.
[대관료 산정과 지급 방법]
- 대관료는 일정이 확보된 후 각 층과 이용 공간 및 시설, 집기 등과 기간에 따라 산정됩니다.
- 설치와 철수 등 행사 전후 준비기간 포함 1일 10시간(Full-day)을 기준으로 하며, 최소 이용 시간은 5시간(Half-day)입니다.
- 계약 된 사용시간 보다 경과 시 시간 당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 저녁 10시 이후의 야간작업 또는 행사 진행 시 30% 추가 할증 금액이 적용됩니다.
- 대관료(VAT 별도)는 최소 한 달 전에 기본대관료의 50%를 계약금으로 지불합니다. 대관료 잔금과 부대설비 및 소품 사용료는 행사 종료일에 지급합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계약 체결 후 추가 부대설비의 사용에 대해서는 가능여부와 이에 따른 추가 발생 비용 및 지급 시기를 협의하여 정합니다.
- 입금은행 새마을금고 9005-0002-2242-4
- 예금주 주식회사 그라운드 333
[예약 변경 및 취소]
- 행사 설치 시작일부터 45일 이전 변경 및 취소 시 예약금의100% 환불
- 행사 설치 시작일부터 45일 이내 변경 및 취소 시 예약금의 0% 환불
- 행사 설치 시작일부터 30일 이내 변경 및 취소 시 대관료 100% 지불
[주차 관련 안내]
- 사전에 합의된 지정차량 대수 이외의 추가 차량으로 인한 행사진행 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그라운드 333이 책임지지 않으니 행사진행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추가 주차공간이 필요 시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행사 및 촬영에 필요한 시설, 서비스, 인력 - 발레파킹 안내원 및 주차운영, 외주 식음료 관련 대행 등은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고 운영합니다.
[행사 준비 및 진행 중의 수칙]
- 행사 진행 시 시설 및 설비를 변경, 또는 특별설비를 외부에서 반입해 설치 운영하거나 홍보 및 판촉물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, 그라운드 333에서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
- 대관 기간 종료 후 사용자의 부담으로 변경된 장소를 100% 원상복구(장소의 청소, 오염제거 포함) 시키고, 파손에 대한 복구비용과 반입 설치한 설비의 철거 폐기의 의무를 다 합니다.
- 대관 기간 중 장소 내에서 화재, 폭발, 붕괴 등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인원을 배치하고, 적절한 교육 훈련을 실시하여야 합니다.
- 그라운드 333의 외부와 내부 공간은 모두 금연구역입니다.